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

고객지원

고객지원 체계 고객지원 체계 유지보수 체계

센티널테크놀로지의 고객지원 체계는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사용자교육지원을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1. 사용자에게 최적의 제품 제안 및 컨설팅
2. 고객사이트의 대한 충분한 컨설팅 지원
3. 분석결과의 사이트 적용을 위한 기술지원
4. 사이트 개편 등 작동환경 변경시 기술 지원
4.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고객지원 환경 구축
5. 기능 향상에 따른 주기적인 프로그램 업데이트 지원 등 전문화된 인력과 지원체계를 통해
   고객만족을 목표로 합니다.

고객지원체계

위로